기본 정보
- 이름
- 강타 I (방어)
- 아이콘
- 시전시간
- 즉시
- 소모 MP
- 100 100 100 100 100
- 재사용시간
- 없음
- 위력
- 10 20 22 37 44
- 물리 계수
- 145%
- 마법 계수
- 60%
- 공격 시 물리 피해로 적용됩니다.
- 설명
- [효과] - 연타 연계 스킬
무의 흐름에 따라 공방일체의 일격을 가하고 타격 성공 시 분노를 얻습니다. [연타]스킬과 연계하여 사용하고 연계단계가 높아질 수록 위력이 증가합니다.
철 산 고( 미 연계) - 일반 타격 및 전방 방어
(철산고 유지 시 MP소모 및 전방 방어 효과가 지속됩니다.)
후려 치기(1타 연계) - 경직 유발 및 전방 방어
올려 치기(2타 연계) - 공중 띄우기 및 전방 방어
회전 치기(3타 연계) - 끌어 모으기 및 전방 방어
밀어 치기(4타 연계) - 넘어뜨리기 유발 및 전방 방어
단, 회전 치기의 끌어 모으기 효과는 플레이어에게 통하지 않습니다.
[완벽한 방어 효과]
대상의 공격을 0.5초 내에 방어하면 완벽한 방어가 되어, 8m내의 대상에게 스킬 위력의 40%를 높은 확률의 치명타로 되돌리고 분노 200을 추가로 얻습니다.
[사용법]
대상을 바라보고 [연타]스킬과 연계하여 사용합니다.
추가 정보
습득레벨 | 1 |
---|---|
구입비용 | 없음 |
무빙샷 | 불가능 |
착용 가능 문장
레벨별 정보
아이콘 | 이름 | 습득레벨 | 습득비용 | 총 소모 HP | 총 소모 MP | 총 소모 분노 |
---|---|---|---|---|---|---|
강타 I (방어) | 1 | 없음 | 없음 | 500 | 없음 | |
강타 II (방어) | 6 | 1,19 | 없음 | 550 | 없음 | |
강타 III (방어) | 12 | 3,46 | 없음 | 600 | 없음 | |
강타 IV (방어) | 18 | 10,37 | 없음 | 650 | 없음 | |
강타 V (방어) | 24 | 32,27 | 없음 | 700 | 없음 | |
강타 VI (방어) | 30 | 77,27 | 없음 | 750 | 없음 | |
강타 VII (방어) | 36 | 1,87,42 | 없음 | 800 | 없음 | |
강타 VIII (방어) | 42 | 4,91,56 | 없음 | 850 | 없음 | |
강타 IX (방어) | 48 | 11,23,99 | 없음 | 900 | 없음 | |
강타 X (방어) | 54 | 24,57,74 | 없음 | 950 | 없음 | |
강타 XI (방어) | 60 | 47,29,03 | 없음 | 1000 | 없음 | |
강타 XII (방어) | 65 | 73,90,29 | 없음 | 1050 | 없음 |
네티즌 의견
네티즌의견 17개 있습니다.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 | 등록일 | 추천 |
---|---|---|---|---|---|
290 | 제목 [1] | 글쓴이 | 20 | 10-10 | 4 |
290 | 제목 | 글쓴이 | 20 | 10-10 | 4 |
290 | 제목 | 글쓴이 | 20 | 10-10 |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