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정보
- 이름
- 재장전
- 아이콘
- 효과
- 대상 사망 시 2% 확률로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 종류
- 관통 사격 XII [자원회복]
추가 정보
분류 | 자원회복 |
---|---|
습득 조건 | 포인트 총량 2 이상 |
적용 스킬 | 관통 사격 XII |
레벨별 정보
단계 | 습득 조건 | 필요 포인트 | 효과 |
---|---|---|---|
1 | 포인트 총량 2 이상 | 1 | 대상 사망 시 2% 확률로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
2 | 포인트 총량 7 이상 | 1 | 대상 사망 시 2.6% 확률로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
3 | 포인트 총량 12 이상 | 1 | 대상 사망 시 3.1% 확률로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
4 | 포인트 총량 17 이상 | 2 | 대상 사망 시 3.7% 확률로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
5 | 포인트 총량 22 이상 | 2 | 대상 사망 시 4.3% 확률로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
6 | 포인트 총량 27 이상 | 2 | 대상 사망 시 4.9% 확률로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
7 | 포인트 총량 32 이상 | 3 | 대상 사망 시 5.4% 확률로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
8 | 포인트 총량 37 이상 | 3 | 대상 사망 시 6% 확률로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
9 | 포인트 총량 42 이상 | 3 | 대상 사망 시 6.6% 확률로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
10 | 포인트 총량 47 이상 | 4 | 대상 사망 시 7.1% 확률로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
11 | 포인트 총량 52 이상 | 4 | 대상 사망 시 7.7% 확률로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
12 | 포인트 총량 57 이상 | 4 | 대상 사망 시 8.3% 확률로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
13 | 포인트 총량 62 이상 | 5 | 대상 사망 시 8.9% 확률로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
14 | 포인트 총량 67 이상 | 5 | 대상 사망 시 9.4% 확률로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
15 | 포인트 총량 72 이상 | 5 | 대상 사망 시 10% 확률로 재사용 대기 시간 초기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