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투사][PVE][50] [샤칸]혈마지로 검투사 탱커

검투연계공격 회피특성상
회피공격보단 긴급회피를 자주 쓰므로 긴급회피문장쪽에 2개문장 넣엇구요.(25%재사용초기/ 30%공속10초)
검투는 공속이 생명이니깐요.
몰아치기스킬은 검투사의 주된공격스킬로써 위력증가는 필수이고 피흡은 더도말고 아주좋은 문장임
가끔가다 근성연타에 문장 쓰시는분 계시는데;근성연타는 피가 4/10잇을시 스킬위력이 2배이상증가합니다.만피일때는
거의 평타수준이죠..근성연타 3번째 타는 데미지는 나오지만 시간이 너무 지체됨 (점프샷)
만피일땐 거의 안쓰는 스킬로 볼수잇져 .평타 1,2 투지의일격 /평타 1,2,3 몰아치기/평타 1,2맹독 이런식으로 거의 전...

충격의외침 사용 시간 감소 4포인트는 파티사냥or인던플래이시 어글튀는걸 효과적으로 커버해줌 (도발난무<야수문장 6포인트보단 효과적이라봄)포인트비교상 4>6

강철의결의(결의의문장6포인트)탱커역할로써 필수임 인던플래이해보시면알다시피 피하지못하고 정면에서 맞아야하는경우가 곧곧 있는데 (후방에 무사나 광전사플래이시.) 훨씬 덜아픔~!
회피공격에 3포인트재사용시간30%감소햇구요 남은3포인트를........
돌진배기(재사용시간삼소)or회피공격(일정확률공속)or투지의일격(Hp감소)
셋중에 고민고민하다가...
돌진베기는 그닥 까락일것같고...회피공격보단 긴급회피를 더 찾는 검투사특성상 감안했구요.
투지의일격 상대맺집4.5%감소또한 만만치않아서 자주쓰는스킬로써.
투지의일격에 초이스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