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령사][PVE][50] 무난한 .. ? 그리고 활용적으로!

현재 제가 사용중인 문장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이유 하나하나 이것저것 있겠지만 ..
정령사는 마나에 극심히 신경을 써야하는 계열인 클레스 입니다.
파티플을 할 때에는 팀내의 회복과 버프, 그리고 적에게 디버프까지 적용해야 하기 때문에 마나 관리에 특히 많은
신경이 쓰이게 됩니다.
따라서 마력회복의 문장을 착용합니다.
파티플시 보스를 사냥할 때에는 장막, 대지등의 근접에 가까운 스킬들은 솔직히 사용하는 것에 부담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두 스킬의 문장은 포기 정령탄에 문장을 사용합니다.
또한 로브를 착용하게 되는 정령사이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방어력이 적은 정령사의 회피기동의 특화를 위해
기본적으로 순간이동에 문장을 사용합니다.
그리고 고통의 주박 이 스킬은 정령사의 유일한 딜러 기술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적의 방어력을 무시하고 지속적인 데미지를 입히게 되므로 보스사냥시에는 끊이지 않고 3중첩을 유지하면
더욱 빠른 사냥이 가능합니다. 때문에 고통의 주박의 두 문장을 모두 사용합니다.
고통의 주박 두 문장을 모두 사용시 거의 엠이 까이지 않고 중첩이 끊이지 않고 계속적인 지속 데미지를 입힐수 있습니다.
또한 솔플 네임드 보스 사냥시에도 역시 이 스킬은 정령사의 유일한 뎀딜 기술로 사용하게 됩니다.
회복탄과 광기의 가호, 이 두 스킬은 파티플시에 단연 파티원들을 위한 극딜의 효과를 적용하게 됩니다.
회복탄의 락온수 확장은 말할것도 없이 좋으며 광기의 가호는 팀내의 딜러들의 공격력 향상을 돕기 때문에
광기의 가호는 상당한 량의 엠피소모가 있음으로 시간 향상은 무척이나 좋은 문장이 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섬광탄, 적의 기절 이 스킬 역시 .. 두말 할것도 없이 좋습니다.
피브이피시에는 구속탄 등을 착용하는것 역시 좋지만 구속탄은 효율에 비하여 사용이 힘들며 또한
문장포인트 소모가 너무 크기 때문에 그렇게 효율이 좋지 못합니다.
바위의 속박 역시 그에 동등합니다.
환생의 축복과 부활, 이 두스킬을 포기한 이유는 팀을 사망에 이르게 하여 부활을 하는것 보다는 저는 팀의 회복을
열심히 하겠습니다.
정화탄등을 사용하셔도 좋습니다만 .. 정화탄의 경우 기본 2락이며 사용빈도가 상대적으로 많지 못합니다.
생명의 정령 문장 역시 무척 추천드리고 싶지만 정령의 경우 쿨이 그렇게 길지 않습니다.
확실히 위기 상황에서 회복의 정령만큼이나 좋은 스킬은 없습니다만 .. 추천드리지만 그렇게 추천하지도 않겠습니다.
이상 무난하고 활용적인 문장 나열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