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인벤 문장 계산기
검투사>P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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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투사][PVE][50] 이게 최선이야
검투사 문장 종결...
1. 긴급회피 쿨탐 초기화 (사실 필요,30% 밖에(?) 안되는 공속버프 활용을 위해서도. 횟수라도 늘려야 할것 아닌가)
2. 충격의 포효 쿨타임 (레벨 2부터는 스턴 4초라 은근히 쓸만함, 특히, 분노모드 끊을때)
3. 맹독의 일격 도트뎀 증(PvP 에서 이거만한 스킬이 없음)
4. 돌진베기 쿨타임 (은근히 뛰어다닐일이 많다)
5. 그림자 분신(피소모 부담이 만만찮지만, 더미 놓기엔 이만한 스킬이 없다...브레스 맞고도 일어나는 맷집)
6. 도발난무 (어그로....투지 일격+도발난무면 문장없이도 어그로 안뺏기지만, 그래도 튈때마다 아쉬운 문장)
7. 회오리베기 뎀증(사실 회피 후 연계는 80%가 이거잖아, 몹 빡치지만 않으면)
1~6 순서대로 좀 아쉽긴하다., 특히 1은 ㅡ,.ㅡ 만렙 풀리면 2업하고 닥치고 찍어야지.
1. 긴급회피 쿨탐 초기화 (사실 필요,30% 밖에(?) 안되는 공속버프 활용을 위해서도. 횟수라도 늘려야 할것 아닌가)
2. 충격의 포효 쿨타임 (레벨 2부터는 스턴 4초라 은근히 쓸만함, 특히, 분노모드 끊을때)
3. 맹독의 일격 도트뎀 증(PvP 에서 이거만한 스킬이 없음)
4. 돌진베기 쿨타임 (은근히 뛰어다닐일이 많다)
5. 그림자 분신(피소모 부담이 만만찮지만, 더미 놓기엔 이만한 스킬이 없다...브레스 맞고도 일어나는 맷집)
6. 도발난무 (어그로....투지 일격+도발난무면 문장없이도 어그로 안뺏기지만, 그래도 튈때마다 아쉬운 문장)
7. 회오리베기 뎀증(사실 회피 후 연계는 80%가 이거잖아, 몹 빡치지만 않으면)
1~6 순서대로 좀 아쉽긴하다., 특히 1은 ㅡ,.ㅡ 만렙 풀리면 2업하고 닥치고 찍어야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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