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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사>P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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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사][PVE][50] 띵구
#전직도약-12초쿨과 9초쿨은 여러모로 차이가 크다. 스킬을 썼을때 쿨일때와 나갈때의 차이정도(중요)
#일도양단-초기화(사냥,pvp모두중요), 피흡-사냥에서 좋지만,특히중형(딸피제외) pvp에서도 힐러없을때나,있을때도 좀비 플레이가 가능하게 해준다(힘모으기랑 병행하면 2천피 이상씩 계속 오른다)
#진공베기-사냥때도 자주쓰이나,pvp에서 특히 원딜할때 3타까지 날리는경우가 많다. pvp에서는 엠관리가 특히 중요한데 엠54감소는 다른스킬들을 더 쓸수있게 도와주는 디딤돌역할을 해준다. 그리고 막타는 안치는 유저가 있는데 막타뎀이 374나 나온다. 다른스킬증뎀에 투자을안하는대신 진공막타까지 쳐주면 충분히 댐지도 나오고 엠관리도 되고 일석이조다.
#내려찍기-공격용으로 쓸뿐만아니라, 회피기 또는 근접붙기용으로도 자주 쓰인다.사냥에선 범위공격피할때도 자주 쓰이며, pvp에서는 상대 쫓아갈때도 내려찍기+일도는 좋은스킬이다. 고로 빈번한사용으로 엠관리는 필수다.
#질주-사냥에선 몹 분노시에 생존을 위한 필수스킬이 되었다.이동뒤잡기에도 좋고..pvp에선 빠른이동으로 스킬회피 및 근접용으로 좋다.
#힘모으기-좋은스킬이다 허나 대부분의 유저들이 사용빈도가 적다. 자주 사용할수 있도록 연습한다면, 피회복(천올라감)과 데미지30%증가는 완소스킬이다. 사냥,pvp시 모두 좋다. 사용빈도가 올라간다면 엠관리역시 필수다. 후공격대비.
#긴급회피-질주와 마찬가지로 큰이속변화는 없으나 긴급회피 후 이속증가는 사냥,pvp시 생존율을 높여준다.(pvp시 전투속도크리스탈을 차면 더욱 좋다)
#일도양단-초기화(사냥,pvp모두중요), 피흡-사냥에서 좋지만,특히중형(딸피제외) pvp에서도 힐러없을때나,있을때도 좀비 플레이가 가능하게 해준다(힘모으기랑 병행하면 2천피 이상씩 계속 오른다)
#진공베기-사냥때도 자주쓰이나,pvp에서 특히 원딜할때 3타까지 날리는경우가 많다. pvp에서는 엠관리가 특히 중요한데 엠54감소는 다른스킬들을 더 쓸수있게 도와주는 디딤돌역할을 해준다. 그리고 막타는 안치는 유저가 있는데 막타뎀이 374나 나온다. 다른스킬증뎀에 투자을안하는대신 진공막타까지 쳐주면 충분히 댐지도 나오고 엠관리도 되고 일석이조다.
#내려찍기-공격용으로 쓸뿐만아니라, 회피기 또는 근접붙기용으로도 자주 쓰인다.사냥에선 범위공격피할때도 자주 쓰이며, pvp에서는 상대 쫓아갈때도 내려찍기+일도는 좋은스킬이다. 고로 빈번한사용으로 엠관리는 필수다.
#질주-사냥에선 몹 분노시에 생존을 위한 필수스킬이 되었다.이동뒤잡기에도 좋고..pvp에선 빠른이동으로 스킬회피 및 근접용으로 좋다.
#힘모으기-좋은스킬이다 허나 대부분의 유저들이 사용빈도가 적다. 자주 사용할수 있도록 연습한다면, 피회복(천올라감)과 데미지30%증가는 완소스킬이다. 사냥,pvp시 모두 좋다. 사용빈도가 올라간다면 엠관리역시 필수다. 후공격대비.
#긴급회피-질주와 마찬가지로 큰이속변화는 없으나 긴급회피 후 이속증가는 사냥,pvp시 생존율을 높여준다.(pvp시 전투속도크리스탈을 차면 더욱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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