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기사][PVE][58] 켈사 & 만렙인던 추천문장.

샤라섭 창기사 꽂츄입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켈사도 돌고 그외(공미.검탑)돌때도 같이 쓰는 문장입니다.
물론 켈사만 바라보구 최적화된 문장이 있을수있습니다.(ex귀요미창기사님문장)
저는 그냥 개인적으로 요렇게해서 모든인던을 다 다닙니다.

*중요포인트설명*

*평타 엠증가문장 찍었습니다.(개인적으로 마나감소가 넘 심해서;그리고 평타2방이 마흐4개착용
5초회복량과 비슷하단 글을 어디선가 본거같습니다.평타 2방&스킬을 자주 사용합니다.)

*반찌 엠감소&적대치증가 찍었습니다.(사용빈도가 높고 반찌로인한 어글획득량이 상당한 체감..)

*방패치기 지속증가만 찍고 쿨감소 안찍었습니다.(켈사:성화때나 방패치기 씀.그외인던:각넴드들 잘씹혀서)

*방어구부수기 지속시간 증가 찍었습니다.(이건 호불호가 갈리는데 일단 증가폭이 크고(2배=30초)
특히 켈사에서 성화쓰고 방부2~3단 유지해주면 성화끝나도 10~20초는 유지되더군요
6포인트라 크지만 갠적으로 방부3단유지를 선호하는편이어서..2단서 끈키거나 몇초안남기고 썼는데 씹히면 짜증)

*수호의 맹세 둘다 찍었습니다.인던에서(특히 켈사) hp회복량증가 & 파티원 생존을 위해..
수호의 맹세 장점은 hp회복량 20%증가 & 각성의물약 17%증가를 합치면 락온힐 한방으로도 꽤 마니 차더군요
켈사에서 창기는 거의 락온힐 대상이죠.그리고 딜러들 얼음기둥이나 불기둥 제대루 맞아도 수호맹세 덕분에 사는경우
많이 봤습니다.물론 본인피 빠지는게 싫으신분도 있겠지만 딜러 죽는것보단 창기 피 조금 더 빠지고 마는게 낫다고 생각.

*철갑의 의지는 켈사에서 2분디법 바꿀때 써주면 좋습니다.(한발찍기로 바꿀때 특히) 그외에도 두루두루 좋져

개인적으로 방어구부수기를 빼고 회생의 의지 찍는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어글획득이 좀 부족하다고 생각되는분은 철갑의 의지(지속시간(찍음15초,안찍음10초)빼고 평타어글찍는것도 추천.
둘다 포인트 남거나 모자르지 않고 딱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