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인벤 문장 계산기
무사>PVE
레벨0
남은포인트0/0
포인트
초기화 비용0
초기화 비용0
[무사][PVE][58] 무사 PVP 킬수보단 도움 점수를 위한 문장셋팅
전진도약 필수,
평타 공속 필수(전장검 들게되면 더 필수 일듯..)
일초 필수..
후퇴차기 시간증가보단 후퇴후 넉백을 시켜 스턴 증가보다 효률이 좋음
(요즘 기절감소 40%는 기본임...)
진공 3단 공속 감소 스토킹에 필수라 생각됨.
칼등 증뎀. 유일한 즉시시전 증뎀.. 버릴수 없음..
(분노의 일격 증뎀은 무사가 4~5순위 타겟이므로 비효율임.)
분노의 일격후 두번 넉백 성공시 회베공속증가 은근 좋음
질주, 필수라 생각함(전투의 이속 빼는 경유는 필히 넣으시길)
뒤잡기 필수!
참 여서 모르시는분 있을꺼 같은데.
후퇴 => 일도 하고 후려치기 해도 공속 연계 남아있어서 후려 빨리 들어갑니다.
모르시는분은 참고하세요.
(요즘 기절감소 40% 많아서 후퇴 일도는 필수라 생각 됩니다. 일도 쿨일때나 움직이는거 보고 후려 은근 잘맞음.. ㅎㅎ)
평타 공속 필수(전장검 들게되면 더 필수 일듯..)
일초 필수..
후퇴차기 시간증가보단 후퇴후 넉백을 시켜 스턴 증가보다 효률이 좋음
(요즘 기절감소 40%는 기본임...)
진공 3단 공속 감소 스토킹에 필수라 생각됨.
칼등 증뎀. 유일한 즉시시전 증뎀.. 버릴수 없음..
(분노의 일격 증뎀은 무사가 4~5순위 타겟이므로 비효율임.)
분노의 일격후 두번 넉백 성공시 회베공속증가 은근 좋음
질주, 필수라 생각함(전투의 이속 빼는 경유는 필히 넣으시길)
뒤잡기 필수!
참 여서 모르시는분 있을꺼 같은데.
후퇴 => 일도 하고 후려치기 해도 공속 연계 남아있어서 후려 빨리 들어갑니다.
모르시는분은 참고하세요.
(요즘 기절감소 40% 많아서 후퇴 일도는 필수라 생각 됩니다. 일도 쿨일때나 움직이는거 보고 후려 은근 잘맞음.. ㅎㅎ)
코멘트
코멘트(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