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인벤 문장 계산기
광전사>P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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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전사][PVE][50] 전장과 사냥 양쪽다.
좀더 정확히 말하자면, 1:1이 아니라, 다수간의 pvp인 전장쪽 상황을 상정 해봤습니다.
어차피 실질적인 유저간의 최대 격전지이자 최대 pvp컨텐츠는 전장이니깐요.
1:1만 할거라면 소용돌이를 안올려도 될것 같군요.
1:1이야 전장에 비하면 덤같은 존재니.. 1:1만 할분은 없겠지만요..
pvp시 소용돌이를 혼자서 돌땐 그닥이지만, 광전사 여럿이 소용돌이를 도는건 또 차원이 다른 경우죠.
게다가 다대다수 난전에서 소용돌이의 가치는 훨씬 큰것 같습니다.
물론 사냥에서도 좋구요.
뒤돌리기 쿨탐감소도 꽤 괜찮을것 같습니다.
질주나 기합과 저울질 좀 했었는데... 질주,기합쪽이 쿨탐감소폭이 더 크고, 올리느냐에 마냐에 따라, 거의 대기시간 없이
계속적으로 효과적용을 받을수 있다는 메리트가 크다봐서.. 질주와 기합쪽이 좀더 나아보이네요.
대지치기 공격력업도 쓸만할것 같고요.
어차피 실질적인 유저간의 최대 격전지이자 최대 pvp컨텐츠는 전장이니깐요.
1:1만 할거라면 소용돌이를 안올려도 될것 같군요.
1:1이야 전장에 비하면 덤같은 존재니.. 1:1만 할분은 없겠지만요..
pvp시 소용돌이를 혼자서 돌땐 그닥이지만, 광전사 여럿이 소용돌이를 도는건 또 차원이 다른 경우죠.
게다가 다대다수 난전에서 소용돌이의 가치는 훨씬 큰것 같습니다.
물론 사냥에서도 좋구요.
뒤돌리기 쿨탐감소도 꽤 괜찮을것 같습니다.
질주나 기합과 저울질 좀 했었는데... 질주,기합쪽이 쿨탐감소폭이 더 크고, 올리느냐에 마냐에 따라, 거의 대기시간 없이
계속적으로 효과적용을 받을수 있다는 메리트가 크다봐서.. 질주와 기합쪽이 좀더 나아보이네요.
대지치기 공격력업도 쓸만할것 같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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