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수][PVE][58] 패치 후 궁수 극딜 문장 세팅(성장구간~만렙인던 공용)

견사, 화살비 배우기 전에는 [징표 - 맹독 - 다중 - 관통 - 집사+연쇄1~2타 - 맹독 - 다중 - 관통 - 집사+연쇄1~2타...] 패턴으로 맹독 3중첩 유지하면서 딜 사이클을 빠듯하게 맞출 수 있는데, 관통에서 집사 넘어가는 과정에서 1초 정도 공백이 생기는건 잡화 상점에 파는 독수리의 비약으로 완전히 커버됩니다..

견사와 화살비는 처음에 징표와 맹독 사이에 먼저 넣은 다음 쿨 되는 대로 사용해주면 되고요,

이탈 연계도 해봤는데 정작 이탈 쓸 일이 별로 없다보니 그렇다 할 효율을 못느낍니다.

맹독 중첩 타이밍을 칼같이 맞출 자신이 있다면 지속시간 문장 빼고 다른거 박아도 괜찮은데, 가끔 몹이 독 이펙트를 저항하거나 삑이 나올 경우가 생겨서 웬만하면 박는게 좋습니다. (패치 후 맹독의 화살로 인한 누적 데미지량이 상당히 크게 늘었으므로 스킬 자체의 비중이 높아짐에 따라 필수 문장이 됐다고 생각.)

집중자세는 본인 취향 따라 편한걸로 쓰시면 되는데, 무기에 공속옵 1개 이상 달리면 기존의 것이 좋고 (만렙 되서 공속 목걸이가 따로 있으니 1개도 충분), only 중형분노후방 옵만 달렸다면 위용 하나 빼고 전투의 속도 넣어서 신규 집중자세 써도 무방합니다.